“100가지 겨울 스타일 제안”…에잇세컨즈, 소비자 모델 화보 캠페인 전개

97790445.1.jpg에잇세컨즈가 소비자 모델 100인과 함께하는 ‘초대형’ 겨울 화보 프로젝트를 전개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8seconds)가 밀레니얼세대 모델 100인을 내세워 이번 시즌 스타일 100가지를 제안하는 ‘윈터 스타일 100’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에잇세컨즈는 지난 상반기 진행한 소비자 모델 콘테스트 최종 우승자 8인을 포함한 총 100인을 선정해 각자 개성이 잘 드러난 아우터 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브랜드 정체성인 ‘매주 스타일을 론칭한다(We Launch Styles Every Week)’를 바탕으로 기획됐다. 앞으로 5주 동안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과 편집샵 무신사, 에잇세컨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매주 20가지 겨울 스타일을 소비자 모델의 화보를 통해 차례로 공개, 총 100가지 스타일을 제안한다는 계획이다. 화보는 을지로와 종로, 성수 등 밀레니얼세대들이 즐겨 찾는 핫플레이스에서 촬영했다.일반인 모델이 참여한 첫 화보에서는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로18길 17 SD빌딩 3층 (주)더유커뮤니케이션, 사업 : 264-81-07651 대표자 : 김희영, 개인정보책임자 : 박찬영 ( privacy@hinews.co.kr ) 고객센터 : 070-7162-5573
Copyright by HINEWS.net all reserved.